스포츠조선

"사지가 굳었다" 예비맘 황보라, 결국 임산부 요가 도전 "충격적" ('오덕이엄마')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3-04 06:10


"사지가 굳었다" 예비맘 황보라, 결국 임산부 요가 도전 "충격적"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황보라가 임산부 요가에 도전했다.

3일 유튜브 채널 '?p?'에는 '임신 24주차 황보라의 임산부 요가 도전ㅣ오덕이 엄마 EP.15'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임신 24주차에 접어든 황보라는 "사지가 굳어있는 상태다"라며 운동의 필요성을 느꼈다. 이에 태교에 좋다는 임산부 요가 체험수업에 도전했다.

강의실에 들어선 황보라는 D라인을 드러낸 과감한 요가복 스타일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황보라는 배를 어루만지며 "오덕아 오늘은 편안하게 엄마랑 운동해보자"라고 따뜻하게 말했다.

본격적인 수업 시작 전, 강사는 아기가 엄마의 몸에서 나오는 과정을 담은 애니메이션을 보여주었다. 이후 자연 진통에 대해 설명했고, 황보라는 진지한 표정으로 들으며 요가 동작까지 열심히 따라했다.


"사지가 굳었다" 예비맘 황보라, 결국 임산부 요가 도전 "충격적" ('…
한 시간 가량을 열심히 수업을 들은 황보라는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또 한번 배를 어루만지며 "엄마랑 같이 해줘서 고맙다"고 오덕이에게 인사했다.

이후 황보라는 "너무 좋다. 충격적이다. 정말 행복하다. 진짜 말 그대로 숲 속에 온 느낌이다. 오덕이랑 힐링하러 자연에 온 느낌을 받았다"며 요가 수업에 매우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황보라는 2022년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 김영훈과 10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지난해 11월에는 4차례 시험관 시술 끝에 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