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정재♥임세령→장동건♥고소영, 명예 되찾은 지드래곤, 톱★들과 '사필귀정' 파티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01-04 06:50


이정재♥임세령→장동건♥고소영, 명예 되찾은 지드래곤, 톱★들과 '사필귀정…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마약 투약 혐의를 벗고 명예를 회복한 가수 지드래곤이 톱스타들과의 새해 파티 모습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2일 새해를 맞아 톱스타 지인들과 함께 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부회장 임세령 커플, 장동건과 고소영 부부를 비롯해 정우성, 이민호 등이 있어 눈길을 끈다.

톱스타 지인들 가운데 선 지드래곤은 목도리로 얼굴을 감싼 채 힙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 마약 혐의를 벗고 명에를 회복한 지드래곤은 2024년 새해를 맞아 만든 자리로, '하트 날려요' 이모티콘을 더해 애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정재♥임세령→장동건♥고소영, 명예 되찾은 지드래곤, 톱★들과 '사필귀정…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해 10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경찰 소환 조사도 받았으나 마약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고, 결국 지난달 최종 혐의 없음으로 불송치 결정이 내려졌다.

이후 새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과의 계약 체결과 함께 마약 퇴치 등 공익을 위한 재단 '저스피스'를 설립하고 첫 출연금으로 3억원을 기부하는 등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사필귀정' 'G-Dragon 드림팀 해단식'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힘든 시간 곁을 지켜주신 노력 잊지 않겠습니다' 등의 문구가 적힌 해단식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당 사진은 지드래곤의 법무법인팀 해단식 현장으로 지드래곤은 서로 박수를 쳐주거나 포옹을 나누며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기도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