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마음 급해져"…김준호, ♥김지민과 곧 결혼식 올리나 ('돌싱포맨')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12-20 08:21 | 최종수정 2023-12-20 08:21


[SC리뷰] "마음 급해져"…김준호, ♥김지민과 곧 결혼식 올리나 ('돌…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돌싱포맨' 김준호가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김준호는 1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배우 김지영, 정상훈, 유선과 함께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저격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올해 SBS 연예대상 MC를 제안받았다는 이상민의 얘기를 듣고는 지난해 MC를 보고 아쉽게 대상을 받지 못했던 탁재훈의 올해 대상 수상을 기대하는 모습으로 오프닝부터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이어 현실 남편의 면모를 드러낸 정상훈의 토크에 그를 돌싱포맨의 멤버로 탐냈지만, 집안일도 맡아 하고 육아에도 적극적인 '백점남편'이라는 사실을 듣고는 "우리 편인 줄 알았는데"라며 왠지 모를 배신감을 느끼는 등 웃음을 유발했다.

김준호는 특히 유선이 딸에게 어릴 때부터 남자 보는 안목을 높일 수 있도록 많은 얘기를 해줬는데도 '돌싱포맨'에서 임원희를 가장 좋아한다고 하자 "조기교육 실패네요"라며 냉정한 돌직구를 날려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정상훈이 열 살 연하와 결혼하게 된 스토리를 들은 탁재훈이 "여긴 때가 없는 건가요?"라고 묻자, "들으니까 급해진다. 이 형들하고 어울려서 질질 끌다가"라며 능청스럽게 받아치는 재치까지 뽐냈다.

한편 SBS '돌싱포맨'은 오는 26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