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김우빈이 이정도다" ♥ 듬뿍 '공개 응원'..9년째 핑크빛 [SC이슈]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12-16 01:02 | 최종수정 2023-12-16 08:31


신민아 "김우빈이 이정도다" ♥ 듬뿍 '공개 응원'..9년째 핑크빛 [S…

신민아 "김우빈이 이정도다" ♥ 듬뿍 '공개 응원'..9년째 핑크빛 [S…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연예계 장수 커플 김우빈, 신민아가 9년째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했다.

1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민아가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을 촬영 중인 김우빈을 응원하기 위해 촬영장에 선물한 커피차 사진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신민아가 보낸 커피차는 김우빈의 사진과 핑크색 꽃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는 모습. 차 위에 걸려 있는 현수막에는 '김우빈이 이정도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극 중에서 김우빈은 '이정도'라는 이름의 캐릭터를 맡았는데 신민아가 이를 인용, 애정과 센스를 동시에 드러낸 것. 또 신민아는 '무도실무관 배우 및 스탭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라는 인사도 잊지 않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신민아 "김우빈이 이정도다" ♥ 듬뿍 '공개 응원'..9년째 핑크빛 [S…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 2015년 7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신민아는 김우빈이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투병 생활을 할 당시 연인의 곁을 지키며 힘든 시간을 함께 이겨냈다.

이후 김우빈은 완치 판정을 받고 연예계에 복귀했고, 2020년에는 신민아가 몸담고 있는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

두 사람은 2022년에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서로가 상대역은 아니라 함께 나오는 장면은 거의 없었지만, 촬영장에서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지난 4월에는 인도네시아 발리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받기도 했다. 8월에는 매니저의 결혼식에 동반 참석, 단체 사진에서 앞뒤로 나란히 선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최근에는 김우빈이 신민아가 출연한 영화 '3일의 휴가' VIP 시사회 포토월에 참석, 연인의 작품을 응원하며 굳건한 애정을 드러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