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동상이몽' 서장훈 "재혼·2세 계획? 3년 노력하고 안 되면 평생 싱글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12-04 22:35 | 최종수정 2023-12-04 22:35


'동상이몽' 서장훈 "재혼·2세 계획? 3년 노력하고 안 되면 평생 싱글…

'동상이몽' 서장훈 "재혼·2세 계획? 3년 노력하고 안 되면 평생 싱글…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서장훈이 재혼 계획에 대해 해명했다.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서장훈이 새혼 계획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날 김숙은 "서장훈 씨가 새혼 계획 있다더라"며 언급했다. 최근 서장훈은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에 출연해 "아이는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3년 정도만, 3년 안에 승부를 내보려고 한다"고 재혼 계획을 발표한 바.

이에 서장훈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노력해보고 그래서 안 되면 혼자 있는 게 낫지 않을까"라며 "나이가 많이 들면 혼자 있는 게 나을 것 같다고 이야기 한거다"고 해명했다. 그러자 오상진은 "그렇게 이야기 하기엔 구체적으로 얘기가 나온 게 2세 계획도 언급됐다"고 하자, 현영은 "소개팅 해드리겠다. 키는 맞출 수 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자 김구라는 "저도 재혼했지만 나이가 있으니 쑥스럽다. 재혼한다는 건 인생 벼랑 끝에 서서 선택을 한다는 거다. 우리가 삼혼 할 수는 없지 않나"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걱정하지 마라. 알아서 살겠다. 누가 나를 그렇게까지 궁금해하냐"면서 "결론은 내가 실수했다. 어디 가서 입 밖에도 안 내겠다"고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