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불화설' 임라라♥손민수 "비즈니스 부부 아냐, 오은영 박사 덕분에 관계 좋아져"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12-04 00:56 | 최종수정 2023-12-04 06:40


'불화설' 임라라♥손민수 "비즈니스 부부 아냐, 오은영 박사 덕분에 관계…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부부 크리에이터 '엔조이 커플' 손민수와 임라라가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다.

3일 '엔조이커플' 채널에는 '불화설 또 해명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임라라와 손민수는 구독자들을 향해 "미안해요. 많이 놀랐죠? 지금 불화설 기사들이 엄청 쏟아지고 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었다. 이걸(부부 갈등을) 드러내야겠다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임라라는 "우리의 안 좋은 부분을 얘기하는 거다 보니 악플도 많았다. 그래서 구독자분들이 대신 상처받을까 봐 카메라를 켜게 됐다. '금쪽상담소'에 다녀와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 덕분에 촬영이 끝난지 일주일밖에 안됐는데 남편이 다시 태어났나 싶을 정도로 긍정적으로 바뀌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비즈니스 부부인데 아직도 그걸 믿어?"라는 댓글을 언급하며 "너무 슬펐다. '금쪽상담소'에서 제가 남편이 불쌍해서 눈물을 흘리는 부분이 있다. 부부의 사랑이 느껴지는 모습인데 그게 연기라면 난 칸에 가야 한다"라며 다시금 불화설에 대해 선을 그었다.

한편 개그맨 커플 손민수와 임라라는 10년 열애 끝 지난 5월 결혼했다. 최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부부 갈등 고민을 털어놔 화제를 모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