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황정음 "이혼 보도 하루 전날, 가족들에게 알려"…이혼위기 극복 비하인드 고백('미우새')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10-20 11:33


황정음 "이혼 보도 하루 전날, 가족들에게 알려"…이혼위기 극복 비하인드…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황정음이 이혼 조정과 재결합 결정에 대해 털어놨다.

황정음은 22일 방송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날 황정음은 원조 애교 장인의 명성에 걸맞게 母벤져스를 위한 애교를 선보이며 시작부터 스튜디오 분위기를 달궜다.

13년 만에 '띠드버거(치즈버거)' 애교를 선보인 황정음은 母벤져스의 폭발적인 호응에도 불구하고 "이젠 못하겠다"라며 고개를 내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렇게 귀여운데 악역을 한다"라며 놀라워하는 母벤져스에게 황정음은 "가족들은 제 악역 연기를 보고 원래 성격 나왔다고 이야기한다"라고 재치 있게 답하며 솔직한 매력을 과시했다.


황정음 "이혼 보도 하루 전날, 가족들에게 알려"…이혼위기 극복 비하인드…
지난 2020년 이혼 조정 소식을 전했다가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한 바 있는 황정음은 그간의 일들을 처음으로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황정음은 "이혼 기사 보도 하루 전날, 가족들에게 사실을 알렸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딸의 이야기를 들은 부모님의 반응에 오히려 더 충격을 받았다는 황정음은 "다시 잘 합친 것 같다"라며 남편과의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합하게 된 숨은 사연을 털어놨다.

이를 들은 母벤져스는 한마음으로 황정음의 이야기에 깊이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