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씨소프트의 크로스 플레이 플랫폼 '퍼플', 신규 기능 추가하고 브랜드 리뉴얼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3-09-13 15:56 | 최종수정 2023-09-13 15:57


엔씨소프트의 크로스 플레이 플랫폼 '퍼플', 신규 기능 추가하고 브랜드 …



엔씨소프트는 크로스 플레이 플랫폼 '퍼플(PURPLE)'에 오는 20일 신규 기능을 추가하고 브랜드를 리뉴얼 한다고 전했다.

'당신의 플레이, 퍼플에서(UNLEASH YOUR PLAY, PURPLE)'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새단장하는 퍼플에서 이용자들은 '퍼플 스토어', '월렛', '퍼플 라운지' 등의 신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우선 '퍼플 스토어'에서 퍼플이 지원하는 엔씨소프트 게임 리스트를 확인하고 게임을 설치할 수 있고 '월렛'은 게임 재화와 포인트 내역을 확인하고, 구매 및 선물을 지원하는 기능이다. '퍼플 라운지'에선 게임 공지와 소식을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며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기존 편의 서비스도 개선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퍼플톡', '퍼플온', '월렛' 등 다양한 기능에서 발생한 알람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생체 인증으로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능 업데이트와 함께 디자인이 리뉴얼된 실행-기능 아이콘도 확인 가능하다.

퍼플에선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PC 5종, 모바일 6종)을 PC와 모바일을 오가며 끊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