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현무, 85kg→75kg 감량 성공 "밥·빵·면 다 끊었다" ('나혼자산다')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7-28 08:19 | 최종수정 2023-07-28 08:20


전현무, 85kg→75kg 감량 성공 "밥·빵·면 다 끊었다" ('나혼자…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10kg 감량을 인증한다.

오늘(2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나 혼자 산다'에서는 'MC 무무'로 신고식을 치른 전현무의 일상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현무가 '제2회 팜유 세미나 in 목포' 때와는 확연히 달라진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모은다. 그는 세미나 이후 "밥, 빵, 면 다 끊어버렸습니다!"라며 키토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다고 밝힌다

전현무는 '일산 이연복' 이효정의 옛날 짜장 레시피에 '뮤지컬 황제' 최재림의 '대파 삼겹 라면'을 컬래버레이션 한 '키토 무짱면'을 선보인다. 자신이 만든 짜장 소스를 맛본 전현무는 "이효정 선생님 초대해야겠는데?"라며 만족감을 드러낸다. 여기에 키토 다이어트 맞춤 킥 재료까지 더해져 고단백으로 완성된 '키토 무짱면'의 맛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


전현무, 85kg→75kg 감량 성공 "밥·빵·면 다 끊었다" ('나혼자…

전현무, 85kg→75kg 감량 성공 "밥·빵·면 다 끊었다" ('나혼자…
또한 그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MC 무무'의 활약에 대한 시청자들의 다양한 반응들을 꼼꼼히 살핀다. 그는 MZ세대에게 인정(?)을 받았다며 행복감을 감추지 못한다. 전현무는 "주책을 떨려고 MZ세대를 좋아하는 게 아니다. 내가 바라는 노년은 융통성 있는 노년"이라며 'MZ바라기'로서 진심을 전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무려 10kg 감량에 성공한 전현무의 '키토 무짱면'의 맛은 어떨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