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구재이, 프랑스 생활 접고 본격 韓복귀→하이어랭크와 전속계약 체결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7-03 09:46 | 최종수정 2023-07-03 09:47


[공식] 구재이, 프랑스 생활 접고 본격 韓복귀→하이어랭크와 전속계약 체…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구재이가 새출발에 나선다.

3일 구재이가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지난 2006년 모델로 데뷔 한 구재이는 2012년 방영된 드라마 '사랑비' 특별 출연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기지개를 켰다. 이후 드라마 '드라마 스페셜 - 습지생태보고서'를 시작으로 '천상여자', '당신을 주문합니다', '라스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존재감을 키워왔다.

또한 드라마 '미스트리스'와 영화 '프랑스여자'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은 물론 극을 이끌어가는 탁월한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 주연 배우로도 합격점을 받으며 자신만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했다.

연기뿐만 아니라 '팔로우 미' 시리즈, '탑 디자이너 2013',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세련된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매력으로 활약을 이어갔다. 2021년에는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의 스페셜 MC로 등장해 변함없는 비주얼과 우아함으로 반가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간 구재이는 프랑스와 한국을 오가며 지내다 지난 2월 프랑스에서의 삶을 정리, 4년 여만에 한국행을 택하며 본격적인 복귀에 시동을 걸었다. 팔색조 같은 면모를 뽐내며 다양한 활동을 해왔던 만큼, 배우로서의 구재이의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집중됐던 상황. 이에 구재이는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의 손을 잡고 앞으로 연기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을 예고, 대중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는 "다방면에 걸친 뛰어난 재능과 특유의 분위기를 지닌 매력적인 구재이와 소중한 인연을 맺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면서 "배우로서 복귀 신호탄을 힘차게 쏘아 올린 구재이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구재이가 그려나갈 다양한 활동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송지효, 구재이, 이주우, 홍인, 전종서, 남규리를 매니지먼트 했던 배우 소속사 마이컴퍼니 최윤배를 대표로 역임, 그동안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의 성장을 이끌어갈 전망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