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엄마랑 대판 싸웠다"…모델 한혜진, 1톤 트럭 몰다 사고까지 '당황'('한혜진')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5-31 06:57


"엄마랑 대판 싸웠다"…모델 한혜진, 1톤 트럭 몰다 사고까지 '당황'(…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모델 한혜진이 어머니와 게이트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한혜진은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 '엄마랑 대판 싸운(?) 한혜진의 시골일기 | 10만원빵 게이트볼, 고추 농사, 꽃게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홍천 어머니 집을 방문한 한혜진은 어머니와 게이트볼장에 갔다. 가는길에 1톤 트럭 운전이 낯선 한혜진은 휠이 긁히는 사고를 당하기도 했다.

이에 한혜진이 "큰일날 뻔했다. 엄마 때문에 정신 하나도 없다"고 말하자 어머니는 "엄마 때문에 정신이 없냐. 네가 운전 못하니까 정신이 없지"라고 받아쳤다.

게이트볼장에 도착한 한혜진은 "오다가 사고나서 좀 늦었다. 엄마랑 대판 싸우고"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엄마랑 대판 싸웠다"…모델 한혜진, 1톤 트럭 몰다 사고까지 '당황'(…
어머니는 "면 대회 나가서 2등"까지한 실력자였다. 반면 한혜진는 "나는 완전 잘하지"라고 자신감 넘치게 말했지만 시작부터 실수를 했다.

10만원 내기를 하던 한혜진은 어머니의 실수도 승리했다. 이후 한혜진은 어머니와 함께 모종을 심고 꽃게 먹방을 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