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한창 "♥장영란과 연애 당시 숙박업소 가도 못 알아봐" ('A급 장영란')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5-23 18:46 | 최종수정 2023-05-23 18:47


한창 "♥장영란과 연애 당시 숙박업소 가도 못 알아봐" ('A급 장영란'…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한창 장영란 부부가 거침없는 러브스토리를 고백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서는 '15년차 장영란 부부가 아직도 미치게 설레는 이유는?(첫 만남, 밀당, 진실게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장영란은 남편 한창을 초대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깜짝카메라 당시 한창은 9번 열애하고 음대생과도 열애했다고 밝혔던 바. 이에 대해 장영란이 궁금해하자 한창은 "연애는 많이 하긴 했다. 실제로 진짜 8번 했다. 음대생은 없었지만 미대생, 무용과, 간호과, 교대생도 있었고 기억이 잘 안 난다"고 밝혀 장영란을 놀라게 했다. 장영란은 "첫 사랑은 누구시냐"고 물었고 한창은 "첫사랑은 장영란"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장영란은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궁금해했고 한창은 "굉장히 즐겁다. 같이 있으면 즐겁다. 눈도 즐겁고 귀도 즐겁고 몸도 즐겁다"고 깜짝 19금 발언을 하기도 했다.


한창 "♥장영란과 연애 당시 숙박업소 가도 못 알아봐" ('A급 장영란'…
하지만 사랑꾼 부부인 두 사람의 결혼 과정은 험난했다. 극심한 반대를 끝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 한창은 결혼을 발표했을 때 주변 반응에 대해 "처음엔 말리는 친구들이 많았다. 제 성격을 아는 친구들은 오래 못 갈 거라 했다. 제가 친구들 사이에서 결혼 안 할 거 같은 사람 1순위, 이혼할 거 같은 사람 1순위였다"고 밝혔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그땐 성격이 그랬다"고 금방 질려하는 스타일이라 밝혔다. 하지만 결혼 15년차인 지금은 친구들의 반응이 180도 달라졌다며 "지금 친구들이 보면 장영란 시한테 사람 만들어놨다 하더라. 고마워한다"고 밝혔다.

연애 시절 데이트 코스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한창은 "PC방가고 호프집 맨날 가고 영화관가고 일반적인 연애하시는 분들하고 똑같았다"고 말했고 장영란은 "MT(숙박업소)도 가셨냐"고 물었다. "가야죠"라는 한창에 장영란은 "알려진 사람이라 힘들었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한창은 "그때는 영란씨가 그렇게 알려지지 않아서 가도 잘 모르시더라. 잘 몰라요 얼굴 봐도. '예 들어가세요' 한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가장 기분 나쁜 악플도 있었다. 한창은 "연예인이니까 '영란 씨가 번 돈으로 병원 차렸다'하면 그건 좀 잘 모르니까 하는 얘기지만 기분이 나쁜 부분이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