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미선♥'이봉원, 사업실패로 안은 '7억 빚'을 홀로 청산…"박여사 도움 1도 안 받아"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5-09 08:05 | 최종수정 2023-05-09 08:06


'박미선♥'이봉원, 사업실패로 안은 '7억 빚'을 홀로 청산…"박여사 도…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7억 사채까지 다 홀로 갚고, 아내 박미선에게 명품 가방까지 선물한 이봉원이다. 짬봉집이 대박나서 2호점까지 계획하고 있다.

방송인 이봉원이 과거 사업 실패로 떠안은 빚을 아내 박미선 도움 없이 갚았다고 밝혔다. "이제 철부지 남편이라고 부르지 말아 달라"고 당당히 당부도 했다.

이봉원은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운동을 하느라 까매졌다는 이봉원을 놓고 서장훈은 과거 사업 실패를 언급했다. 이봉원이 7번의 사업 실패로 7억 빚이 있었는데 다 청산했으며, 현재 짬뽕집이 잘 되고 있다는 것.

이에 이봉원은 "술집도 했었고 카페도 했었고 삼계탕집에 고깃집을 했다. 심지어 엔터 회사도 했었다"라며 "박여사 도움 1도 안 받았다"라고 빚을 홀로 갚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김구라는 "이 말에 어폐가 있다. 실제로 박미선이 생활비를 충당했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한편 박미선은 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 남편 이봉원이 사준 명품백을 자랑하며 여전히 달달한 모드를 과시한 바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박미선♥'이봉원, 사업실패로 안은 '7억 빚'을 홀로 청산…"박여사 도…
사진 출처=SB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