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우림도 분노한 ♥김연아와의 이혼설 "무관용 법적대응" (공식)[전문]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2-20 10:12 | 최종수정 2023-02-20 10:13


고우림도 분노한 ♥김연아와의 이혼설 "무관용 법적대응" (공식)[전문]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포레스텔라 고우림도 김연아와의 가짜뉴스에 법적대응을 진행한다.

고우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측은 20일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고우림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가짜뉴스'에 대한 무관용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최근 온라인 상에서 고우림에 대한 터무니 없는 '가짜뉴스'가 업로드 및 유포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 결과 도를 넘은 내용의 '가짜뉴스'가 만들어지고 있다고 판단되었다. 당사는 '가짜뉴스' 근절이 곧 고우림과 가족들, 팬분들의 2차 피해를 방지하는 것이라 판단하였고, 그에 따라 무관용 법적 대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자세한 수사 진행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며 "또한, 모든 대응 과정에서 선처와 협의가 없는 무관용 원칙을 적용하여,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사례뿐만 아니라 당사 소속 모든 아티스트를 향한 성희롱, 명예훼손, 인신공격, 모욕,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 사생활 침해 등 권리 침해 행위에 철저히 대응할 것"이라 덧붙였다.

최근 유튜브에는 김연아 고우림 부부의 출산설부터 이혼설까지 여러 가짜뉴스들이 올라왔다. 해당 뉴스들은 고우림이 외도를 해 두 사람이 곧 이혼을 할 것이라는 등 터무니 없는 루머를 생산해냈다. 이에 김연아 측은 강경대응을 시사했던 바다.

한편, 피겨여왕 김연아와 포레스텔라 고우림은 지난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고우림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고우림(포레스텔라)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가짜뉴스'에 대한 무관용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 고우림(포레스텔라)에 대한 터무니 없는 '가짜뉴스'가 업로드 및 유포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 결과 도를 넘은 내용의 '가짜뉴스'가 만들어지고 있다고 판단되었습니다.

당사는 '가짜뉴스' 근절이 곧 고우림과 가족들, 팬분들의 2차 피해를 방지하는 것이라 판단하였고, 그에 따라 무관용 법적 대응을 결정하였습니다.

이후 자세한 수사 진행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겠습니다.

또한, 모든 대응 과정에서 선처와 협의가 없는 무관용 원칙을 적용하여,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겠습니다.

이번 사례뿐만 아니라 당사 소속 모든 아티스트를 향한 성희롱, 명예훼손, 인신공격, 모욕,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 사생활 침해 등 권리 침해 행위에 철저히 대응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언제나 비트인터렉티브 소속 아티스트에게 애정 어린 응원과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비트인터렉티브는 악성 행위로 인해 소속 아티스트와 팬분들의 마음이 다치는 일이 없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