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수홍 오열 "부모 형제 버린 놈이라고...이런 돈벌이 하고 싶지 않다" ('조선의 사랑꾼')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02-20 21:53


박수홍 오열 "부모 형제 버린 놈이라고...이런 돈벌이 하고 싶지 않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오열한 이유가 공개됐다.

20일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박수홍의 눈물, 그 이유'라는 제목으로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박수홍은 "내가 왜 이렇게 울었느냐 하면 많은 분들이 '박수홍 씨 믿고 구매할게요', '너무 열심히 사는 모습 보기 좋아요', '두 분 행복하세요. 결혼 축하드려요' 이런 글들이 많지만 내 폐부를 찌른 말이 있었다. '제발 나오지 마라. 부모 형제 버린 놈이 이렇게 나와서 돈벌이를 하냐'고 하는 데 나는 진심으로 이런 돈벌이 하고 싶지 않다"고 토로했다.


박수홍 오열 "부모 형제 버린 놈이라고...이런 돈벌이 하고 싶지 않다"…
결국 박수홍은 가슴에 북받쳐 오르는 감정을 이기지 못한 채 또다시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하지만 내가 제일 잘하는 건, 내가 부족한 인간이지만 사랑하는 사람 지키는 걸 제일 잘하니까 지금도 지키고 있는 거다. 돈벌이 안 할 수 없다. 안 나올 수 없다"며 "그런 분들이 일부겠지만, 계속 그렇게 나오겠지만 나는 행복하게 가족들 지키면서 살 거고 그러기 위해서는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오나미는 "원래 작은 게 더 크게 보이는 거 같다. 선배님 응원하는 사람이 더 많으니까 힘내서 열심히 하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