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예영·한정민, 결별 후 '어색'→이소라♥최동환 애정ing..'돌싱3' 완전체 모임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02-19 01:10 | 최종수정 2023-02-19 07:11


조예영·한정민, 결별 후 '어색'→이소라♥최동환 애정ing..'돌싱3'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돌싱글즈3' 멤버들이 한자리에 뭉쳤다.

전다빈은 18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돌싱글즈3' 멤버 전다빈, 이소라, 변혜진, 조예영, 김민건, 최동환, 유현철, 한정민이 전부 한자리에 모인 모습이 공개돼 반가움을 안겼다.

특히 지난해 말 불륜 의혹에 휘말린 후 모습을 감췄던 이소라가 남자친구 최동환과 함께 모임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변함없이 사랑을 키워가고 있음을 알렸다.


조예영·한정민, 결별 후 '어색'→이소라♥최동환 애정ing..'돌싱3' …
최근 결별 소식을 전해 아쉬움을 안긴 조예영과 한정민도 모임에 참석했다. 멀리 떨어져 앉은 두 사람의 모습에서 어색함이 느껴졌다. 전보다 더 야윈 듯한 조예영의 모습에 많은 네티즌들은 "조예영이 수척해졌다"며 걱정의 댓글을 남겼다. 이에 옆에 있던 다른 멤버들은 조예영 대신 나서서 "원래 말랐다. 원래 여리여리하다"고 대답했다.


조예영·한정민, 결별 후 '어색'→이소라♥최동환 애정ing..'돌싱3' …
또한 이날 모임에는 '돌싱글즈3' 출연자 유현철과 공개 연애 중인 '나는 솔로' 10기 옥순도 참석했다. 달달한 분위기를 풍기던 두 사람은 근황 질문에 "아기 키우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사진 안 올려서 우리 헤어졌다는 소문이 도는데 안 헤어졌다"고 덧붙였다.

'돌싱글즈3' 모임을 주최했다는 전다빈은 "쉽게 이뤄질 수 없는 모임인 거 같았는데 내가 해냈다. 그 힘든 걸 내가 해냈다"며 "다들 잘 지내고 있다. 이런저런 상황과 너무 멀리 지내서 모이기가 힘들었는데 오늘 불렀다"고 밝혔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