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미주 "이이경? 현재진행... 그 사람이 보고 싶다" (조현아의 목요일 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2-16 23:06 | 최종수정 2023-02-16 23:08


이미주 "이이경? 현재진행... 그 사람이 보고 싶다" (조현아의 목요일…

이미주 "이이경? 현재진행... 그 사람이 보고 싶다" (조현아의 목요일…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이미주가 이이경과의 썸 관련 질문에 솔직하게 털어놨다.

16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는 "이미주 충격고백 '전 남친들 생각도 안 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조현아는 "사실 '놀면 뭐하니?'하면서 미주가 위로가 됐다. 내가 얘기를 하고 있으면 그 사람을 엄청 봐준다. 얘기 못하는 사람 있으면 옆에 가서 말도 걸어주고 그걸 자기가 나서서 하더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사람을 챙기는 모습에 나도 이렇게 해야지라는 생각을 했다. 나한테 되게 좋은 영향을 끼쳤다"고 했다. 이에 이미주는 "롤모델이 (유)재석 오빠다. 보고 배운다. 근데 언니를 봤는데 언니도 끝까지 남아서 다 인사를 하고 가더라"고 했다.

그때 조현아는 "이승아로 개명했다더라. 왜 계속 이미주로 활동을 하느냐"고 물었다. 이에 이미주는 "엄마가 점을 보러 갔다. 이름을 바꿔야 잘 된다고 했는데 바꾸자마자 일이 풀렸다"면서 "회사에 이야기 했더니 네임가치 때문에 안 된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미주 "이이경? 현재진행... 그 사람이 보고 싶다" (조현아의 목요일…
그러면서 이미주는 연애 스타일도 공개했다. "직진을 좋아한다"는 이미주는 조현아의 갑작스러운 이이경 언급에 당황했다. 현재 이이경과 이미주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비지니스 커플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바. 조현아는 "미주와 이이경 씨가 '연예대상'에서 무대 하는 걸 보고 '둘이 뭐 있냐'고 물어봤는데 진짜 아니라더라"고 했다. 이에 이미주는 "아니다"면서도 미묘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솔로 앨범 준비 중"이라는 이미주. 그때 조현아는 "슬픈 발라드 달라"는 이미주의 말에 바로 "미주의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이 아닌 내면의 가사로 표현해주고 싶다"면서 함께 가사를 써내려갔다.

이미주는 "기억력이 너무 안 좋다. 정말 기억하고 싶은데 기억이 안나는 것도 있다. 전남친"이라면서 "좋았던 기억도 기억이 안나고 나빴던 것도 기억이 안 난다. 그냥 그 사람이 보고 싶다"고 했다. 이에 조현아는 "누구냐. 이이경 씨냐"고 했고, 이미주는 "그 오빠는 현재진행..."이라며 웃었다. 이에 조현아는 "분량 제대로 뽑았다"고 하자, 이미주는 "여기까지 하고"라며 다시 가사에 집중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