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타블로, 슈가에 "에픽하이 팬 중에서 지나치게 성공한 케이스"('슈취타')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2-16 22:47 | 최종수정 2023-02-16 22:47


타블로, 슈가에 "에픽하이 팬 중에서 지나치게 성공한 케이스"('슈취타'…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방탄소년단 슈가가 에픽하이 타블로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16일 방탄소년단의 유튜브 채널 '방탄TV'에는 '[슈취타] EP.5 TEASER'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슈가는 "저의 롤 모델이자 이제는 정말 친한 형님이 된 분이다"라며 게스트를 소개했다. 티저 영상에서 게스트의 얼굴은 가려졌지만, 에픽하이의 타블로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었다. 슈가가 에픽하이의 팬클럽명을 언급하며 "저는 진심으로 활동을 했었다"고 말했기 때문.

슈가는 거듭 "저는 아직도 (에픽하이의 노래를)듣는다"라며 에픽하이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고, 이에 타블로는 "우리 팬들이 항상 얘기하는게, 너는 하이스쿨 중에서 지나치게 말도 안될 정도로 성공한 케이스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에도 슈가는 "제가 음악 만들 때 가장 영향을 많이 받은 뮤지션이다" "제가 힘들 때마다 형 노래를 찾아 듣는다"며 타블로를 향한 팬심을 표현했다. 이를 듣던 타블로는 "너는 정말 음악 얘기 많이하는 것 같다. 음악 얘기만으로 밤새웠던 날들이 그립기도 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