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이다인♥' 이승기, 결혼발표로 엇갈린 반응..오늘(15일) 공식석상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2-15 09:27


[SC이슈] '이다인♥' 이승기, 결혼발표로 엇갈린 반응..오늘(15일)…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배우 이다인과의 결혼 발표 이후 여러 반응을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다.

이승기는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리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피크타임'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 이날 자리에는 마건영 PD와 박지예 PD, 그리고 이승기와 티파니 영, 박재범, 이기광, 김성규, 심재원, 라인언전 등이 함께한다.

이승기는 '싱어게인' MC에 이어 '피크타임'의 MC로 나서며 예능가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그동안 SBS '집사부일체' 등으로 시청자들을 만나왔던 이승기는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의 법적 갈등으로 인해 '집사부일체'에는 참여하지 않지만, 현재는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 활발하게 함께하는 중이다. 특히 '싱어게인' 제작진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피크타임'의 MC로 함께하고 티빙의 새 예능 '브로마블(가제)'의 출연 소식도 알리며 그의 선택 기준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는 중이다.

이날 이승기는 결혼 발표 이후 첫 공식석상에 나선다. 이다인과 오는 4월 7일 결혼한다고 밝힌 이승기는 그동안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았고, 공식석상에는 더더욱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으나, '피크타임' 제작발표회가 그 첫 행보가 될 전망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이승기는 이다인과의 결혼 발표 이후 다양한 의견에 부딪히는 중이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다인의 집안과 관련한 논란 등을 언급하며 정산으로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던 이승기가 해당 집안과 함께하는 것에 대한 목소리를 내고 있다. 또 일부 네티즌들은 "부모와 무슨 상관"이냐는 의견을 내는 등 다양한 의견이 이어지는 중이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021년 열애를 인정한 뒤 2년 만에 결혼을 발표했다. 이에 이승기가 이다인을 언급하게 될지도 주목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