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신' 안영미, 휴식기 돌입..제작진 "다음 콘텐츠에선 딱콩이랑 만나요"('셀럽파이브')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2-09 14:03 | 최종수정 2023-02-09 14:03


'임신' 안영미, 휴식기 돌입..제작진 "다음 콘텐츠에선 딱콩이랑 만나요…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태교를 위해 유튜브 휴식기에 들어간 개그우먼 안영미를 향한 헌정 영상이 공개됐다.

8일 셀럽파이브 유튜브 채널에는 '딱콩이를 위해 잠시 휴식기를 가지게 된 영미ㅠㅠ 그런 영미를 위한 제작진의 헌정 영상. 다음번엔 딱콩이랑 같이 만나용~'이라는 설명과 함께 한 개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안영미의 그간 활약상이 담겨있다. '19금 개그 1인자'답게 트레이드마크인 가슴 춤을 비롯, 아슬아슬한 수위의 거침없는 행동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개그우먼으로서 끼를 마음껏 발산했던 안영미였지만, 현재는 태교를 위해 유튜브 제작에 휴식기를 가진 상황.

제작진은 "안영미 최고, 순산기원"이라며 "다음 콘텐츠에선 딱콩이랑 함께 만나요! 안영미 님의 순산을 기원합니다"라고 안영미를 응원했다. 해당 영상을 본 안영미는 "맙소사. 감동 감동"이라며 울컥해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안영미는 2020년 외국계 게임 회사에 재직 중인 회사원과 결혼,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오는 7월 출산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