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영호♥현숙, 모태솔로 탈출…12기 유일한 커플 "좋은 짝 찾았다" ('나는 솔로')[SC리뷰]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2-09 01:11 | 최종수정 2023-02-09 06:50


영호♥현숙, 모태솔로 탈출…12기 유일한 커플 "좋은 짝 찾았다" ('나…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영호와 현숙이 '나는 솔로' 모태솔로 특집 12기 유일한 커플이 됐다.

8일 방송된 SBS PLUS,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현숙과 영호가 서로를 최종 선택한 모습이 공개됐다.

최종선택 전날, 빗속을 가장 빨리 달리는 사람이 슈퍼 데이트권을 가지는 시합이 열렸다. 게임 결과 남자는 영호가, 여자는 현숙이 결승선에 가장 먼저 들어왔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 상황이었기에, 예상 그대로 바로 식사 약속을 정했다.


영호♥현숙, 모태솔로 탈출…12기 유일한 커플 "좋은 짝 찾았다" ('나…
둘은 식사를 하며 서로에게 쌈을 싸주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보통의 연인같은 그림이었다. 현숙은 "삶이 잘 돌아가고 있어 행복하다. 내게 관심이 있다는 확신을 보여줘서 좋았다"며 다시금 호감을 드러냈고 영호도 "짝사랑했던 사람들보다 더 현숙에게 빠져 있다"고 눈을 반짝였다.

최종선택의 날, 영호와 현숙만이 서로를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됐다. 영수는 옥순을 선택했지만 옥순은 선택을 포기했고 광수, 정숙, 영철, 순자도 선택을 포기했다. 영식은 영숙을 선택했지만 영숙은 아무도 선택하지 않았다. 상철은 영자를 선택했는데 영자는 선택을 포기하며 엇갈렸다.

영호는 "짝을 찾을 거라는 생각을 못 했다. 좋은 짝을 찾게 돼 행복하다. 저희 이제 커플이다"며 소감을 전했고, 현숙과 함께 하트를 그려 보였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