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환연2' 성해은 "승무원 시절, 화려한 유니폼에 얼굴 죽지 않기 위해.."('얼루어 코리아')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2-01 18:43 | 최종수정 2023-02-01 18:43


'환연2' 성해은 "승무원 시절, 화려한 유니폼에 얼굴 죽지 않기 위해.…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환승연애2' 출연자 성해은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1일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이 텐션 실화...? 찐친 등장! 성해은 & 박나언의 본격 무물 타임!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성해은은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팬은 "해은님, 승무원 시절 비행할 때와 일상에서의 메이크업이 큰 차이가 있나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성해은은 "완전 차이 있다"며 "일상에서는 항상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한다. 반면 비행할때는 유니폼을 입는데, 유니폼 자체가 굉장히 화려하다. 메이크업을 화려하게 하지 않으면 내 얼굴이 다 죽는다. 그래서 글리터, 아이라인에 더 신경쓴다"고 답했다.

이어 "작년 이 맘때와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이라는 질문에 성해은은 "작년 이맘때는 열심히 비행을 하고 있었다. 지금과는 생활과 환경이 많이 달랐다"고 전했다.

또한 "스스로가 가장 예쁘다고 느끼는 순간은 언제냐"는 질문에는 "샵에서 메이크업 받은 후에 예쁘다고 생각이 든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한편 성해은은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서 정현규와 최종 커플에 이어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해 팬들의 많은 축하를 받았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