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입장] YG 떠난 빅뱅 대성, 첫 행보는 예능…'결혼 말고 동거' 오늘(1일) 녹화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2-01 19:13


[공식입장] YG 떠난 빅뱅 대성, 첫 행보는 예능…'결혼 말고 동거' …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빅뱅 대성이 오랜만에 홀로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 관계자는 1일 스포츠조선에 "대성이 '결혼 말고 동거' 녹화에 참여한다"라고 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대성은 비투비 서은광, B1A4 신우, 배우 조윤선 등과 함께 이날 '결혼 말고 동거' 녹화에 참여했다.

대성이 혼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2017년 7월 SBS '판타지오 듀오 시즌2' 이후 약 5년 7개월 만이다. 최근 빅뱅 멤버 태양이 출연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잠깐 얼굴을 비추기는 했으나, 홀로 예능 출연은 오랜만이라 반가움을 산다.

특히 대성은 과거 인기 예능 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 '밤이면 밤마다' 등에서 고정 멤버로 활약할 정도로, 뛰어난 예능감을 자랑한 바 있다. 2019년 11월 군 복무를 마친 이후에도 자신의 유튜브 채널 '디스플레이' 외에는 별다른 예능 활동이 없었던 바다.

'결혼 말고 동거'를 통해 본격적인 예능 복귀를 알릴 것인지 기대가 모인다. 특히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종료 이후 행보가 예능 출연이라는 점도 관심사다. 덩달아 예능 복귀작으로 '결혼 말고 동거'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채널A '결혼 말고 동거'는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다. 모델 한혜진, 방송인 이용진, 배우 이수혁, 댄서 아이키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스포츠조선DB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