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드독, 방치형 RPG '스킬용사 키우기' 구글플레이에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2-12-14 13:16 | 최종수정 2022-12-14 13:16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 코드독이 방치형 RPG '스킬용사 키우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다양한 성장 방식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것이 목표인 방치형 RPG로, 구글플레이를 통해 공개됐다. 골드 및 다이아 등 게임 내 재화를 활용해 공격력, 치명타, 관통률을 포함한 다양한 능력(스탯)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기술(스킬)도 강화하는 등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세계관에 등장하는 가장 강력한 몬스터인 월드 보스와 재화와 함께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5종류의 오브를 제공하는 오브신전을 주력으로 즐길 수 있다고 코드독은 전했다. 또 총 1000개의 일반 스테이지를 비롯해 월드 보스, 오브 던전, 수십 종의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는 팔찌, 귀걸이, 목걸이 등 총 9종류의 장비 및 악세서리 등도 함께 강화가 가능하다. 이밖에 등장 캐릭터의 물리, 마법, 신성 속성의 스킬을 선택해 일반, 궁극, 패시브 등으로 성장시키는 등 자신만의 색깔 있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코드독은 '스킬용사 키우기' 출시를 기념해 이용 고객들에게 무기 소환권 및 스킬 소환권 각 110회권, 루비 5만개, 코스튬 등 약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코드독은 지난 2021년 애드엑스플러스에 합병된 이후 최근 넵튠 자회사로 편입됐으며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인 '용구 탄생의 비밀'을 출시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