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미스터트롯2', 티저부터 벗었다…수컷향 '야수남'→과즙미 '샤방남', 역대급 비주얼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12-06 08:52


사진 제공=TV CHOSUN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비주얼 참가자들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참가자들의 상반된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티저 영상을 잇따라 공개했다.

'꽃미남' 버전 티저 영상에는 붉은 장미로 도배된 방 안에 겨울잠을 자는 듯 고요히 잠들어 있던 '트롯 왕자'들이 트롯송 '꽃을 든 남자'에 맞춰 깨어나는 내용이 담겼다. 영상 속 참가자들은 상큼한 윙크 미소를 보이는가 하면, 입술을 깨무는 등 밝고 화사한 무드를 연출하며 "얼어있던 당신의 트롯 심장을 녹여주겠다"고 선전포고를 했다.

또 다른 티저에서는 활활 타오르는 야성미의 '트롯 맹수'들이 등장, 섹시한 자태를 선보였다. 영상 속 참가자들은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며 울끈불끈한 근육을 서슴없이 드러내고, 입이 딱 벌어지는 묘기까지 선보인다. "더 강하고, 더 뜨겁고, 더 아찔한 진짜 남자들의 트롯 싸움"을 예고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5일 참가자 전원의 이름과 비주얼이 담긴 개인 티저 영상을 한꺼번에 공개해 팬덤 줄 세우기에 나선 상황이다. 참가자들의 화수분 매력에 팬들의 환호도 쏟아지고 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은 "뛰어난 비주얼을 갖춘 참가자들이 전부 실력도 출중해 제작하는 입장에서도 놀라웠다"고 기대 이상이었던 참가자들의 수준에 대해 살짝 공개했다. 또 시청자 분들이 보신다면 우리나라 트롯계의 수준이 이렇게 높다는 것을 실감하시게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트롯 오디션의 원조 TV CHOSUN이 내놓는 네 번째 초대형 프로젝트로, 매 시즌마다 초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12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TV CHOSUN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