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청춘★ 확실하네..이재욱, 서울 팬미팅 예매 1분 만에 매진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2-12-01 14:27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재욱의이 서울 팬미팅으로 매진 신화를 썼다.

1일 오후 2시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 이재욱의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 in 서울'이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데뷔 후 쉼 없이 달려온 이재욱과 팬들의 첫 번째 만남을 의미하는 이번 팬미팅 <First>는 앞서 팬미팅 개최 소식만으로도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상황. 이러한 관심을 증명하듯 팬미팅은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 '글로벌 대세'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재욱은 그동안 다수의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을 자신의 팬으로 만들어온 바 있다. 특히 최근 방영됐던 사극 '환혼'으로는 주인공으로서의 모습을 완벽히 보여줘 호평을 받은 것. 늘 곁에서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팬미팅 준비를 이어가고 있는 이재욱. 오는 1월 서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진행하는 이재욱이 선보일 글로벌 대세 행보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재욱의 첫 번째 팬미팅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 in 서울'은 오는 1월 14일 오후 6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