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선우은숙이 자신을 둘러싼 허위 사실에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이어 "더 이상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소속 배우인 선우은숙 씨를 보호하기 위해 배우 본인이 직접 말씀드린 사실 외에 허위 사실들로 가짜 뉴스를 제작, 유포, 확산시키는 이들에 대해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또한 소속사는 해당 행위와 관련된 증거 자료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있다며 "선우은숙 씨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악의적인 루머와 비방, 인신공격 등의 영상과 게시글을 작성한 분들은 삭제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선우은숙은 지난 10월 4세 연하 CBS 출신 아나운서 유영재와의 황혼 재혼 소식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유영재와의 첫 만남을 공개하기도 했다.
다음은 선우은숙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당사 소속 배우 선우은숙 씨에 관련된 허위 사실들을 바탕으로 제작된 동영상들이 유튜브를 통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을 제작한 유튜버들은 개인 영리를 취할 목적으로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마치 사실인 것처럼 제작, 유포하고 있고 이로 인해 선우은숙 씨 본인을 비롯해 가족, 주변인들까지 큰 피해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더 이상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소속 배우인 선우은숙 씨를 보호하기 위해 배우 본인이 직접 말씀드린 사실 외에 허위 사실들로 가짜 뉴스를 제작, 유포, 확산시키는 이들에 대해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입니다.
당사는 현재 해당 행위에 관련된 증거 자료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있으며, 선우은숙 씨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악의적인 루머와 비방, 인신공격 등의 영상과 게시글을 작성한 분들은 삭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법행위가 지속된다면 확보한 증거들을 근거로 형사 고소는 물론 정신적·재산적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등 민·형사상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결과에 따른 합의와 선처는 절대 없을 것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