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퍼플키스 박지은, 건강 문제로 팀 탈퇴…6인체제 활동(전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2-11-18 18:5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퍼플키스 멤버 박지은이 팀을 탈퇴한다.

소속사 RBW는 "박지은은 지속적인 컨디션 난조와 불안증세로 최근 병원에 방문, 전문의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권고를 받았다. 휴식기간 동안 박지은 본인과 그룹 활동 및 향후 진로 등에 대해 오랜 기간 심도있게 논의했으며 신중한 논의 끝에 퍼플키스로서 활동을 마무리하는 것으로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다.

박지은도 손편지로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그는 "많은 고민 끝에 퍼플키스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퍼플키스의 지은이가 아닌 박지은으로서 또 다른 방향을 찾아가기로 결정했다. 저의 건강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훗날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더 멋진 지은이가 되어 나타나겠다"고 말했다.

이로써 퍼플키스는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 등 6인체제로 팀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다음은 RBW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RBW입니다.

먼저 소속 아티스트 퍼플키스(PURPLE KISS)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그동안 퍼플키스 멤버로 함께 해온 박지은이 팀을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박지은은 그룹 활동 중 지속적인 컨디션 난조와 불안 증세로 인해 최근 병원을 방문했고, 전문의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권고를 받았습니다.


당사는 휴식 기간 동안 박지은 본인과 그룹 활동 및 향후 진로 등에 대해 오랜 기간 심도 있게 논의했으며, 신중한 논의 끝에 박지은의 퍼플키스로서 활동을 마무리하는 것으로 의견을 모았습니다.

이에 박지은은 금일부로 퍼플키스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퍼플키스는 6인 체제로 그룹 활동을 이어 가게 됨을 안내드립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박지은이 회복 및 향후 행보와 관련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새로운 길을 걷게 될 박지은에게 지금처럼 변함없는 응원 부탁드리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여섯 명의 멤버들에게도 따뜻한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