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티아라 소윤, 이보다 행복한 신부가 있을까? '♥조유민', 월드컵 대표팀 합류에 "감사합니다. 너무 행복합니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11-12 21:25 | 최종수정 2022-11-12 21:27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겹경사다. 사랑의 결실에 월드컵 대표팀 합류까지, 꽃길만 걸어야 겠다.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였던 소연이 '남편'인 조유민(대전 하나시티즌)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명단 합류에 감사함을 표현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은 12일 오후 1시 서울 광화문 KT센터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최종명단 26인 발표를 진행했다.

이날 최종명단에는 대전 조유민이 포함됐다.

이에 소연은 조유민의 최종명단 합류소식에 "감사합니다. 너무 행복합니다"라며 "모두가 응원해주신 덕분이고 피나는 노력으로 자신을 보여준 우리 조유민 선수에게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리고 함께하는 동료분들께도 진심으로 축하드리는 마음입니다. 진짜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원래 이들은 시즌이 끝나고 올해 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조유민의 월드컵 합류로 결혼식은 내년 1월로 미뤄졌다.

한편 월드컵 대표팀은 1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카타르로 출국하며, 24일 우루과이와의 월드컵 H조 1차전을 가진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소연 개인 계정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