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환승연애2' 출연진 인기는 '퀀텀 점프' 중? 성해은, 2주만에 팔로워 수 '41만→72만'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10-31 21:11 | 최종수정 2022-10-31 21:12


사진 출처=성해은 개인 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환승연애2'는 끝났지만 끝나지 않았다.

형만한 아우로 대박 인기를 친 '환승연애2' 출연진들의 인기는 여전히 고공행진 중이다.

이중 최고 스타는 성해은. 2주전까지만 해도 41만 명이던 팔로워가 방송 인기에 힘입어 72만명에 달한다.

성해은은 프로그램에서 커플로 맺어진 정현규와 최근에야 맞팔을 하는 등 비밀작전을 펼쳐왔고, 인스타에 최근 새로운 게시물도 없다. 그런데도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팔로워 수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 것.

'국민 직진남' 정현규 또한 팔로워 수가 50만명에 달하고 있으며, 최종 커플이 된 김태이와 박나언, 남희두와 이나연도 온라인에서 핫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환승연애2'는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새로운 인연과 마주하고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7월 첫 공개된 이래 회를 거듭할 수록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환승연애2'는 첫 공개 후 15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 주간 시청UV 역시 티빙 역대 1위를 달성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티빙은 지난 주 마지막 최종회는 단체 관람 이벤트까지 진행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