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영, 립스틱에 관심→치덕치덕 풀샷에 장윤정♥도경완 입틀막 '폭소' ('도장TV')[종합]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2-10-28 19:52 | 최종수정 2022-10-28 19:53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장윤정, 방송인 도경완 부부의 딸 하영 양의 근황이 공개됐다.

29일 도경완과 장윤정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제주콘서트 마친 장회장의 김치 파티!!! 초대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연우와 하영은 콘서트에 다녀온 엄마를 보기 위해 현관 앞에서 기다렸다. 이윽고 장윤정이 도착했고, 장윤정은 반가움에 아이들을 와락 껴안고 뽀뽀도 나눴다. 하지만 도경완을 발견하고는 쿨하게 피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정은 다시금 아이들을 향해 "잘 있었떠? 아이고 예뻐라. 우리 병아리"이라고 혀 짧은 소리를 내며 애정을 드러냈다. 하영이는 잠시 후 장윤정에게 립스틱을 달라고 하더니 열심히 입술에 바르기 시작했다. 빨간 립스틱을 덕지덕지 발라 장윤정과 연우는 터져나오는 웃음을 꾸욱 참았다. 도경완은 애써 "아빠 반할 것 같다 너무 예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정은 부엌으로 가 간단한 안주를 만들기 시작했다. 부엌에 자리한 고급 냉장고 세 대, 널찍한 구조가 눈길을 끌었다. 장윤정은 두부를 데치고 김치를 볶았고, 이어 도경완과 이를 안주 삼아 술잔을 기울이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