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확실한 감초 맞네! 이시언, '진검승부' 채우는 매력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2-10-28 16:09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진검승부' 이시언이 감초 매력으로 극을 채웠다.

KBS 2TV '진검승부'가 휘몰아치는 전개 속 뒤통수 얼얼하게 만드는 사이다 응징으로 수목드라마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이시언은 진정(도경수)을 돕는 조력자 해커 고중도로 분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에 능청스러운 연기로 활약하며 쏟아지고 있는 호평을 받고 있는 이시언의 매력을 살펴봤다.

진정 패밀리의 환상의 팀워크는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그중 진정에게 약점을 잡힌 해커 고중도로 활약하고 있는 이시언은 누구와 붙어도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매사 백은지(주보영)와 부딪히면서도 주눅들지 않고 받아치는 모습은 깨알 재미를 더하고 있다.

고중도의 변장 퍼레이드도 관전 포인트. 다양한 인물들로 변장해 잠입 수사를 진행, 망가짐도 불사한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매 장면마다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처럼 이시언은 컴퓨터 수리공부터 운전 기사, 수의를 입은 채 관 속에 누워 있는 모습까지 매 회 물불 가리지 않는 코믹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예상치 못한 웃음을 안겼다.

고중도는 진정과 노비문서로 얽매어 있지만, 정보 수집이 능한 해커부터 발로 뛰는 잠입 수사까지 진행하며 진정이 시키는 일을 누구보다 착실히 해내고 있다. 두사람은 시시때때로 티격태격하며 잠시라도 조용할 날 없지만 위기의 상황에서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사건을 해결해 통쾌함을 안기고 있다.

한편, 이시언을 비롯해 도경수, 이세희, 하준, 김상호, 주보영, 연준석이 출연하는 KBS 2TV '진검승부'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