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9년째 열애' 손민수♥임라라, 임시결별 선언 "동거하다 크게 싸워"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2-10-24 08:11


'9년째 열애' 손민수♥임라라, 임시결별 선언 "동거하다 크게 싸워"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9년째 공개 열애중인 개그맨 커플 손민수 임라라가 임시 결별을 선언했다.

두 사람은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혼자 인사드릴 것 같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들은 "이렇게 오래 공지 없이 영상을 올리지 않은 건 처음이다. 정말 크게 싸웠다. 동거는 처음이라 작은 것으로 싸우게 되더라. 풀어야 하는데 화해하려고 이야기하다 더 싸우게 되더라. 회의를 하다 손민수가 힘들어해서 언제 가장 행복하냐고 물었는데 고민하는 것도 서운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냈다. 임라라는 "손민수는 자기 효능감이 중요해서 힘든 일이 있으면 더 새로운 일로 성취감을 느끼는 스타일인데 나는 쉬어야한다. 그게 안맞았다"고, 손민수는 "라라는 집에서는 쉬어야 하는데 미안하다"고 털어놨다.

임라라는 당분간 친구들을 만나는 등 개인적인 시간을 갖고 손민수 혼자 채널을 운영하는 체제를 유지하기로 했다.

이들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건 우리 사랑을 지켜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바쁘고 서로 예민한 이 시기를 잘 헤쳐나가보겠다. 다툰다고 해서 우리가 사랑하지 않는 건 아니고 사랑하는 건 변함없기 때문에 서로 다른 우리가 맞춰나가는 하나의 자연스러운 과정"이라고 덧붙였다.

손민수는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 출연했으며 임라라는 SBS '웃찾사-레전드 매치' 등에서 얼굴을 알렸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