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윤남기♥'이다은, 얼마나 좋으면 "이런 남자가 또 어디 있겠어요?" 괌 신혼여행은 온통 '달달'!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10-20 21:31 | 최종수정 2022-10-20 21:36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윤남기, 이다은이 셋이 떠난 럭셔리 괌 신혼여행 영상을 공개했다.

20일 MBN '돌싱글즈2' 출연자 윤남기와 이다은의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는 '괌 신혼여행 1편'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괌 신혼여행을 떠난 이들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호텔 룸의 뷰에 감동했다. 4살 리은은 익숙하게 "아빠"를 부르며 문을 열어달라고 했고, 식사를 하러 가서 윤남기는 이다은이 풍경을 잘 볼 수 있도록 자리를 양보하는 '스윗'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둘째 날을 시작하면서 윤남기는 "공연에 대한 이야기도 좀 말씀드리려 했는데 아무것도 못하고 그냥 잤다"고 했다. 이다은 역시 "리은이를 재우다 바로 뻗었다"고 했다.

이어 테마파크를 찾은 윤남기 이다은은 리은과 함께 정글을 가로지르는 배를 타고 야생 동물을 관찰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여행 내내 배려깊은 모습을 모여준 윤남기에 대해 이다은은 "제가 정말 잘해야겠어요. 이런 남자가 또 어디 있겠어요"라며 신혼의 달달모드를 드러냈다.

한편 윤남기,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 최근 혼인신고를 해 법적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지난 9월 4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돌싱글즈 외전'에 출연해 재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유튜브 '남다리맥'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