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애하러 출근한다"...'사내연애',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직장 로맨스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2-10-20 08:34 | 최종수정 2022-10-20 08:34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직장인 로맨스 리얼리티 예능 '사내연애'가 설렘 가득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에서 12명의 남녀들은 가상의 패션회사 '러브 앤 워크'에서 24시간 동안 아슬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시간을 보낸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사내연애'에서만 볼 수 있는 회사 안에서의 리얼한 로맨스를 확인할 수 있다. 일이 끝난 후 다같이 회식을 하면서 서로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물어보며 한층 더 가까워지는 모습도 공개된다. 또 서로의 호감이 엇갈리며 삼각관계의 기류를 형성하는 듯한 모습. '뺏어야죠', '전쟁을 해야죠' 하는 말들과 함께 원하는 사람을 쟁취하기 위한 불꽃튀기는 신경전을 예고하기도 했다.


짧은 시간동안 감정의 파도 속에서 일과 사랑을 함께 해야하는 이들은 다소 지치거나 힘들어하는 모습도 보인다. 하지만 이내 새롭게 찾아오는 설렘을 통해 치유와 힐링을 반복해 이들이 펼쳐 나갈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더불어 '사내연애' 만의 특별한 세계관도 눈길을 끈다. 사내연애를 적극 권장하는 회사, 그리고 연애가 곧 월급이 된다는 설정은 많은 이들의 상상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쿠팡플레이 '사내연애'는 11월 4일 오후 8시 첫 공개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