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이찬혁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된다.
이찬혁은 이날 은혜가 충만한 '소울 메이트' 절친한 형과 '힙지로(힙+을지로)' 나들이에 나선다. 제일 먼저 방문한 곳은 "제2의 실외 옷장"이라는 단골 빈티지 옷 가게. 옷을 입을 때 망설임 따위 없는 'Go 패션' 철학(?) 소유자인 그는 "나의 패션 점수는 만점 그 자체"라며 자신감을 뿜뿜, 거침없이 옷 쇼핑에 나선다. 과연 그의 최종 간택을 받은 옷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이찬혁은 "지금 제일 친한 친구"인 소울메이트와 힙지로 특유의 감성을 만끽한다. 단골 칼국숫집에서 백숙과 칼국수 '먹방'을 펼치는가 하면,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는 등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낯가림 없는 '파워 E(외향성)'인 이찬혁의 친화력도 확인할 수 있다. 조향사를 아지트로 초대해 저녁 미팅을 가지며 늘 누군가와 함께 어울리고 교감한다고 해 그의 하루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패션 자신감 만렙 이찬혁의 제 2의 실외 옷장은 오늘(1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찬혁의 정규 1집 'ERROR' 음원은 오는 17일 오후 6시, 피지컬 음반은 다음날인 18일 발매된다. 앞서 YG 측은 이번 앨범에 대해 "틀을 깨는 과감한 시도, 철학적 메시지가 조화를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