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산다라박 “전 남친 이름 OO. 잘 지내니?”..돌발 발언에 박소현 “왜 그래” 기절초풍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2-10-13 08:16 | 최종수정 2022-10-13 08:16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그룹 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이 전 남자 친구 이름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흥마늘 스튜디오'에는 '소식좌 입맛 저격한 수빙수 비장의 메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자리에는 레드벨벳 슬기와 유튜버 수빙수가 먹교수로 등장했다.

영상에서 슬기는 수빙수가 손질한 병어돔 회를 먹고 "식감이 되게 특이하다. 고기 씹는 것 같다. 비린맛이 하나도 없고 입안에서 탱글탱글하고 신선함이 느껴진다"고 극찬했다.

이를 본 소식좌 박소현은 식욕이 돌았는지 회를 하나 집어 들었다. 산다라박 역시 회 한 점을 젓가락으로 집으며 먹을 준비를 했다. 그러면서 그는 "제 의지로 회를 사 먹어본 적은 한 번도 없는데 전에 만났던 친구가 회를 너무 좋아해가지고"라며 회에 얽힌 추억을 이야기 꺼냈다. 산다라박의 폭탄고백에 박소현은 당황했는지 "남자친구.. 남자친구 였구나"라며 말을 더듬었다.

이때 산다라박은 "oo아 잘 지내니?"라고 실명을 공개했고 현장은 초토화 됐다. 박소현은 "이름은 밝히지 마. 왜 그래. 너무 놀랐어"라며 기절할 것 같은 반응을 보여 폭소를 안겼다.

산다라박은 "언니가 너무 안 믿으셔서"라며 전 남자친구의 이름을 밝힌 이유를 전해 웃음을 더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