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생은 아름다워' 류승룡X박영규 철부지 父子→염정아X김혜옥, 母女 같은 고부사이 '미친 케미'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10-12 08:4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최국희 감독, 더 램프 제작)가 강씨 집안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강씨 집안 브이로그 영상은 아내의 첫사랑을 찾기 위해 세연(염정아)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던 진봉(류승룡)의 "여기까지 왔는데 우리 풀코스나 먹으러 갈까?"라는 대사로 시작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두 사람이 도착한 곳은 다름 아닌 진봉의 부모님 집으로 갑작스레 찾아온 아들 부부를 위해 진수성찬을 준비한 진봉의 어머니(김혜옥)의 애정을 엿볼 수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진봉의 반찬 투정도 잠시, 어머님의 청국장이 제일 맛있다는 세연의 칭찬에 진봉모의 청국장 비결을 두고 옥신각신 실랑이를 벌이는 강씨 부자의 철없는 행동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진 세연과 진봉모의 대화에서는 세연을 마치 딸처럼 아끼는 진봉모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어 관객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전한다. 진봉모는 집안일로 힘들어하는 세연을 대신해 강씨 집안의 뒷담화까지 시원하게 늘어놓으며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네고 세연은 "좋아요 엄마"라고 답하며 친부모만큼 자신을 아껴준 시어머니에게 고마움을 전해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마지막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와 마지못해 아내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다.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 심달기, 하현상, 김다인 등이 출연하고 '스플릿' '국가부도의 날'의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