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콧대랑 애교살 없어졌당" "예뻐 내꺼야"…최동환, '♥이소라' 부상 소식에도 "자긴 그래도 젤 예뻐"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2-10-04 14:40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MBN '돌싱글즈3'를 통해 커플이된 이소라가 남자친구 최동환과의 대화를 공개했다.

이소라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걱정시켜서 죄송합니다. 다들 감사해요"라며 "다 예쁘다고 해주는 오빠 늘 고맙고 최고.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앞서 이소라는 3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필 얼굴에 떨어져서 피나고 멍들고 난리. 눈에 안 떨어진 걸 감사해야하는데, 사람 심리란...꼬매야할 것 같은데"라며 부상 소식을 전했다. 이어 이날 오후에는 "처음 스토리 올렸을 때만 해도 내일 병원가면 괜찮겠지 했는데 상처가 깊어서 벌어지고 지혈이 안 된다"며 "점점 어지럽고 속 안 좋아, 오빠(최동환) 놀라서 전화왔는데 그때부터 눈물이 엉엉 났다"고 전했다.

또 이소라는 "응급실로 가서 성형외과 의사로부터 수술을 받았다. 약간의 골절이 생겨 부러진 뼈를 꺼내서 보라고 하시는데 못 보겠더라, 사진 찍어서 보여주셨다"며 "걱정 끼쳐 드려 죄송하다,혹시나 걱정하실까봐 집 오자마자 연락드린다"고 인사했다.

사진에는 최동환과 이소라의 대화 캡처본이다. 최동환은 "넘 걱정마요. 자긴 그래도 젤 이뻐"라고 위로했고 이소라는 사진을 보내며 "콧대랑 애교살이 없어졌다"고 고백했다. 이에 최동환은 "예뻐 내꺼야"라고 화답했고 이소라는 "최고당 최고. 고마워"라고 말했다.

한편 이소라는 '돌싱글즈3'에서 최동환의 선택을 받았지만 거절했다. 하지만 방송 후 최동환과 다시 커플이 된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