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디즈니와 손잡은 MCU"…팬데믹 최고 흥행 '범죄도시2', 19일부터 디즈니+서 공개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10-04 08:52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누적 관객수 1267만명을 동원하며 팬데믹 이래 최고의 흥행 기록을 세운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2'(이상용 감독, 빅펀치픽쳐스·홍필름·비에이엔터테인먼트 제작)가 오는 19일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개봉 25일째 10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작품 '범죄도시2'. 이번 작품은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작점인 괴물 형사 마석도로 돌아온 마동석과 역대급 범죄를 저지르는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이 베트남과 한국을 오가며 펼치는 화끈한 빅매치와 전편을 뛰어넘는 폭발적인 액션을 담아내 호평을 받은 만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되며 안방 1열을 또 한 번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평단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K-대표 범죄 액션 프렌차이즈의 탄생을 알린 '범죄도시2'는 19일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범죄도시2'는 청불 액션 영화의 레전드 '범죄도시'의 속편으로 괴물형사와 금천서 강력반의 더욱 짜릿해진 범죄소탕 작전을 담은 작품이다.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박지환, 허동원, 하준, 정재광 등이 출연했고 '범죄도시' 조연출 출신 이상용 감독의 첫 상업영화 데뷔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