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핑수트 입고 날씬하면 정말 대단한건데…'6㎏ 감량' 소유, 애플힙에 탄탄 근육까지 '자신감' 가득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9-20 21:53 | 최종수정 2022-09-20 21:54


사진 출처=소유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소유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퍼플 서핑수트가 섹시하다. 다이어트로 6㎏감량했다더니, 초밀착 서핑수트도 멋지게 소화해낸다. 애플힙과 탄탄 근육이 장난아니다.

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에 양양에서 서핑을 즐기는 사진과 동영상을 올렸다.

사진 속 소유는 알아주는 스포츠 마니아 답게 멋진 포즈를 자랑한다.

앞서 지난 7월방송된 ENA PLAY, MBN '호캉스 말고 스캉스'에서 소유는 운동 천재답게 묘기 수준에 가까운 웨이크 서핑 실력을 자랑한 바 있다.

한편 소유는 플리마켓을 준비 중.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따르면, 소유가 오는 25일 오후 2시 신사동에서 플리마켓을 연다. "좋은 취지로 열리는 '소유의 플리마켓'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지난해 9월 현 소속사에 둥지를 튼 소유는 올해 4월 미니앨범 '데이 앤 나이트'를 발매했다. 최근엔 JTBC '히든싱어7'의 '히든송'으로 규현과 '연애소설'을 발표했다.

소유는 음악 활동 외에도 유튜버로서의 활동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그는 유튜브 '소유기' 채널에서 토크쇼, 운동, 일상, 여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소유 인스타그램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