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유저 소통에 기반한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2-09-20 16:40 | 최종수정 2022-09-20 16:40





컴투스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 유저 소통에 기반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편의성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유저들이 미션을 더 재미있게 즐기고 보상은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한다. 성장의 길에 세이브 포인트를 설치, 최초 1회만 클리어하면 이후에는 세이브 지점부터 보스전을 시작할 수 있다. 수련의 길 단계별 골드 보상을 상향 조정했으며, 원정과 균열, 아레나 진행 시간도 단축했다. 추후 길드원들과 주 3회 횟수 제한 없이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레이드 참여 도우미 시스템도 추가 예정이다.

또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능도 도입됐다. 기존 마을 창고에 룬 창고 기능과 종류 필터링 기능이 추가돼 더욱 편리한 룬 관리가 가능하고, 언제든 티켓을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도감에는 모두 받기와 검색 기능을 추가하고 길드 의뢰소의 제작 효율성도 상향 조정했다.

이밖에 천공의 탑과 속성의 탑이 각각 120층, 90층까지 증설되고 탑의 힘이 추가 해방돼 게임 내 즐길 거리가 확장된다. 상시 판매될 신규 코스튬으로 온천 콘셉트의 의상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