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연재, 결혼식 꽃장식=중형차 한대 값...9살 연상♥, 글로벌헤지펀드 韓법인 대표 ('연중라이브')[SC리뷰]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2-08-26 00:36 | 최종수정 2022-08-26 06:50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선택한 웨딩홀과 웨딩드레스가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손연재의 결혼식 소식을 전했다.

손연재는 올해 초 9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공개 연애 한 달 만에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방송에 따르면 손연재의 남편은 금융업계 종사자로, 글로벌 헤지펀드 한국법인 대표로 알려졌다.

손연재는 지난 21일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 이민정을 비롯해 왕지원, 오윤아, 신수지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손연재의 결혼을 축하했다.

손연재가 선택한 웨딩홀은 층고가 높고 웅장해서 럭셔리 웨딩으로 손꼽히는 웨딩홀로, 화려한 꽃 장식 비용만 중형차 한 대 값 정도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손연재가 결혼식 당일 입었던 웨딩드레스는 고가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로, 손예진이 입어 화제가 됐던 웨딩드레스와 같은 브랜드라고. 손연재는 23년 봄 시즌 신상 원숄더 드레스를 선택, 사랑스럽고 청초한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스타일링을 했다.

뿐만 아니라 손연재는 결혼식 후 축의금 5천만 원을 어린이병원에 기부해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