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밀리 호화 결혼" 빈지노♥미초바, 1초도 안 떨어지는 신혼부부...'행복' 신혼여행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2-08-06 20:12 | 최종수정 2022-08-06 20:1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 부부가 싱가폴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미초바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싱가폴로 신혼여행"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싱가폴로 신혼여행을 떠난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꼭 껴안은 채 거울 셀카를 촬영 중인 두 사람. 얼굴에는 행복한 미소가 가득했다. 또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신혼부부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선 5일 빈지노는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용산구청에서 비밀리에 호화 결혼해"라면서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이어 "용산구청 직원들 빈지노 혼인신고서 작성 때 땀 참 많이 흘려"라면서 혼인 신고한 사실도 밝혔다.

스테파니 미초바 역시 이날 자신의 SNS에 "Mr and Mrs Lim"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한편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는 지난 2015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특히 지난 1월 빈지노가 수천만원 상당의 다이아반지와 함께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