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미연 "솔로곡 '드라이브' 봄날씨와 잘 어울려, 기분 좋게 들어주실 것"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04-27 13:15


사진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여자)아이들 미연이 첫 솔로곡을 소개했다.

(여자)아이들 미연은 27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저스티나에서 솔로 앨범 '마이(MY)' 기자간담회를 열고 "봄날씨와 잘 어울려 기분 좋게 들어주실 것 같다"라고 했다.

미연은 이날 미니앨범 '마이(MY)'를 발표하고, 솔로가수로 나선다. 이번 솔로 앨범 '마이(MY)'는 미연의 약자 'MY'와 '나'라는 의미를 포괄한 중의적 표현으로, 미연 그 자체로 가득 채운 솔로앨범으로 기대된다. 미연은 "여러 장르의 곡들에 제 이야기를 담아 완성시켰다"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드라이브(Drive)'는 자신의 색깔을 지키며 나아가려는 마음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어려움 속에서도 자신을 지켜내는 이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미연은 "기타 사운드가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새롭게 출발하는 지점에서 스스로 하는 다짐같은 곡이다"고 했다.

처음 곡을 들었을 때를 떠올리기도 했다. 미연은 "(여자)아이들 음악과 다르고, 제가 불러온 음악과 거리가 있다고 생각했다. 새롭고 편안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싶었다. 거기에 알맞은 곡이라 생각든다. 봄 날씨와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기분 좋게 들어주실 것 같다"고 말했다.

(여자)아이들 미연의 첫 솔로 앨범 '마이'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