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 "연기대상 이후 작품, 당연히 부담"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04-22 14:41


MBC 새 주말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제작발표회가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렸다. 배우 박해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상암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2.04.22/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이 MBC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박해진은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홀에서 열린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제작발표회에서 "연기대상 후 복귀라 당연히 부담도 됐다"라고 했다.

박해진은 서늘할 정도로 완벽한 외모와 그보다 더 싸늘한 독설이 트레이드 마크인 카리스마 마술 차차웅 역할을 맡았다. "마술사지만 마술사는 아니다"라는 박해진은 "귀신을 볼 수 있다는 이유로 사람보다 더 사람 같은 귀신들과 함께 생활을 한다"고 소개했다.

무엇보다 박해진은 연기대상을 안겨 준 MBC에 2년 만에 복귀하게 된다. "당연히 부담도 많다. 기대도 많으실 거라 생각한다.큰 상을 받고 잠을 못잤었다"는 박해진은 "그때도 재밌게 촬영했는데, 이번 작품은 감히 가장 즐겁게 촬영했다. 또 솔직하게 촬영한 것 같다. 전문직 같은 모습을 그간 보여줬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박해진의 모습이 많이 묻어나올 것 같다. 실제의 까칠한 부분이나 허당미가 그대로 나온다. 결과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 정상희)'은 카리스마 마술사와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23일 오후 8시 40분 첫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