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시 "괴물된다고" 입술 필러 해명→"가슴 성형, 큰 B컵" ('TMI SHOW')[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2-04-21 09:05 | 최종수정 2022-04-21 09:09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제시가 가슴 사이즈를 화끈하게 공개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net 'TMI SHOW'에서는 제시가 출연해 '제시의 멋대로 사는 법'을 공개했다.

5위는 메이크업으로, 제시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눈썹과 입술이었다. 민낯에도 립스틱을 꼭 바른다는 제시. 그때 제시는 입술 오해에 대해 "립 필러를 엄청 많이 맞은 줄 안다. 옛날에 립 필러를 맞았는데 아직 남아있는거다"면서 "사람들이 나 나올 때마다 괴물된다고 하더라. 더 맞고 싶은데 시간이 없다"고 해명했다.

4위는 몸매였다. MC미주는 "언니 몸매 맞고 싶다. 나는 언니만큼 많이 없다"고 하자, 제시는 "없어도 자신감이다. 나는 가슴 성형한 거 잖아"라고 솔직한 토크를 선보였다. 그러면서 "큰 B컵이다. 생갭다 안 크다. D컵까지는 아니다. 작은 C컵 정도는 된다"며 가슴 사이즈를 과감하게 공개했다.

제시는 "살이 쪘다. 나이가 드니까 관리를 다시 해야한다는 생각이 든다. 많이 먹으니까 턱살이 생기더라"면서 "요즘은 바빠서 운동을 못하는데 열심히 운동할 때는 하체만 1년 동안 하루 3시간을 했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