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한가인, 아침 민낯에 "어쩜 이래" 일동 '충격'→♥연정훈이 공개한 파혼 위기는?('1박2일')[종합]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2-04-17 20:00 | 최종수정 2022-04-17 20:05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연정훈과 한가인이 연애담을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좋지 아니한가 in 구례' 특집은 연정훈, 한가인 부부와 함께하는 여행기로 꾸며졌다.

한가인, 라비, 나인우, 문세윤으로 구성된 한가인 팀 그리고 연정훈, 딘딘, 김종민이 모인 연정훈 팀은 저녁에 복불복 게임으로 맞붙었다. 한가인은 강한 기세로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라비, 나인우, 문세윤도 활약하며 게임 결과는 8:4로 한가인 팀의 승리로 끝났다.

이어 공개된 한가인 정식은 간장게장, 양념꽃게살무침, 태안 게국지 등 게 요리가 풍성하게 차려진 것으로 한가인은 눈이 휘둥그지며 감탄했다. 이어 "어떻게 하죠? 너무 좋아"라며 맛에 찐 리액션을 연이어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나인우도 "너무 행복하다. 진짜 맛있다"라며 활짝 웃었다.

잠시 후 연정훈 팀 멤버들은 한가인 정식 중 한 가지 메뉴를 먹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문세윤이 "백김치 먹어"라고 농을 던지자 연정훈은 발끈했고 이에 한가인은 "정훈이 그러면 안 돼. 나쁜 말, 나쁜 표정!"이라고 다독여 웃음을 안겼다.


이야기 도중 '깻잎 논쟁' 이야기가 나오자 한가인은 "깻잎을 왜 잡아줘? 젓가락질을 못하는 여자야? 두 장이 딸려오면 두장을 먹거나 밥을 많이 먹으면 되는 거 아닌가"라고 발끈하기도 했다. "다른 여자가 깻잎을 못 떼는 걸 지켜본다는 자체가 별로"라며 고개를 가로저었다.

잠자리 복불복 게임 시작 전, 제작진은 "한가인 씨는 데뷔 전부터 화제가 된 영상이 많다"라며 2000년 고등학교 3학년 당시 한가인의 뉴스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한가인은 "학교로 뉴스팀이 왔는데 당시 애들이 예쁘다고 저를 추천해 인터뷰를 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KBS2 '도전 골든벨' 출연 장면도 나오자 멤버들은 "드라마의 한 장면 같다"라고 감탄했다. 이에 한가인의 수능 점수에 관심이 모아졌는데 한가인은 "400점 만점에 380점대였다. 몇 개 틀렸다"라며 우등생이었음을 인증해 감탄을 자아냈다.

잠자리 복불복 게임은 '도전 골든벨' 콘셉트로 진행된 가운데 사자성어, 속담 등 문제가 이어졌다. 1등은 한가인, 꼴찌에는 김종민이 이름을 올렸다.


다음날, 한가인은 기상 후에도 흐트러짐 없는 꽃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안겼다. 멤버들은 "안 주무셨어요?" "형수님 얼굴이 어쩜 이래?", "하나도 안 부었어요"라고 놀라 폭소를 안겼다.


다음 촬영지 녹차밭으로 가는 길, 연정훈과 한가인은 연애 스토리를 털어놔 귀를 쫑긋하게 했다. 연정훈은 "아내가 편지를 써서 케이크 모양으로 만들어줬다"라고 떠올렸다. 한가인 "편지를 쓰고 케이크 같이 꽂아서 만들어 줬다. 또 남편이 자동차를 좋아하니까 자동차 모양 케이크를 만들어서 이름 새겨 선물한 적도 있다"라고 말했다. 또 "남편이 잠자리를 진짜 무서워한다. 제가 장난기가 많아서 잠자리를 잡아 박스에 넣어서 준 적도 있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연정훈은 "어렸을 때 물린 기억이 있어 잠자리를 진짜 싫어한다. 파혼할 뻔했다"라고 말했다.

한가인은 연정훈과 꿈꾸는 노후 생활도 언급했다. "아이들 학교 보내고 할 일 끝나면 남편과 조용한 시골로 여행을 다니고 싶다. 손잡고 다니는 어르신분들이 너무 좋아 보인다"라며 '화려하지 않은 고백'이라는 노래를 좋아한다고 전했다. "'언젠가 그대에게 준 눈부신 꽃다발. 그 빛도 향기도 머지않아 시들고 꽃보다 예쁜 지금도 힘없이 지겠지만 그땐 꽃과 다른 우리만의 정이 숨을 쉴 거야' 이런 가사다. 우리도 꽃이 폈을 때 만난 거 아닌가. 늙어 할머니, 할아버지가 돼도 우리만의 스토리가 있을 것 같아 그 노래를 좋아한다"라고 말해 뭉클함을 줬다.

연정훈과 한가인은 고즈넉한 녹차밭에서 오손도손 아침 식사를 하며 일정을 마무리지었다.

joyjoy9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