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윤남기, ♥이다은에 동거하자더니 눈빛이 말하네...이다은♥딸 리은과 주말 데이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2-04-04 10:48 | 최종수정 2022-04-04 10:48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돌싱글즈2' 윤남기가 찍어줘 더 예쁜 이다은의 일상이다.

이다은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꽉 채웠던 주말 기록♥"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다은과 딸 리은 양, 윤남기의 주말 모습이 담겨있다. 한 쇼핑몰에서 쇼핑 중인 가족. 윤남기와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재혼을 앞두고 있다.

이때 이다은과 윤남기는 서로의 모습을 촬영하기 바빴다. 쇼핑 중 의자에 앉아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이다은. 셔츠에 롱치마를 착용, 청초한 분위기가 더욱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일상에서도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 중이다.

윤남기는 리은 양 육아에 바빴다. 윤남기 품에 폭 안겨 양 손을 번쩍 드는 등 장난을 치고 있는 리은 양. 이때 다소 지친 듯한 윤남기의 표정이 웃음을 안긴다.



또한 윤남기는 행복하게 웃고 있는 이다은은 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한 뒤 "고마워"라면서 이다은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한편 윤남기와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을 통해 새로운 동거 및 재혼 과정을 공개하고 있다. 최근 윤남기는 이다은에게 "같이 살까? 결혼도 빨리 할까?"라며 직진, 동거를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