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21세' 남다름, 8일 군입대 "군대 일찍 가는게 어릴때부터 목표"(전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2-02-01 10:45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남다름이 입대한다.

남다름은 1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2월 8일 입대가 예정돼 있다"고 밝혔다.

그는 "어릴 때부터 군대에 일찍 가는 것이 목표였다. 20세에 가진 못했지만, 21세에라도 갔다올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다녀와서 어른으로서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더 성숙한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남다름은 2009년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데뷔, '육룡이 나르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영화 '싱크홀' 등에 출연했다.

안녕하세요 남다름입니다.

설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시나요? 유니크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2022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직접 유니크분들께 전달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일주일 뒤인 2022년 2월 8일에 입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날짜가 정해진 후 조용히 준비하면서 유니크분들께 미리 알려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있었는데, 그래도 제일 먼저 유니크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어 이곳에서 소식을 전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군대를 일찍 가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20살에 가진 못했지만, 21살에라도 갔다 올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녀와서 어른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유니크분들도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더 성숙한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